본문 바로가기

P-camp 세번째 만남

P-camp 세번째 만남에 선착순 참여신청이 시작됐습니다~

P-camp 세번째 만남의 "온오프믹스" 신청 페이지가 개설되었습니다. (선착순이예요~)
오늘부터, 정해진 인원을 순서대로 모집받고 신청하신 분에 한하여 현장등록을 할 예정입니다.

P캠프 로고
- 주제: "Process, Project, Product and People"
- 일시: 2008년 6월 11일 (수요일) 오후 6시~10시
- 장소: 잠실 롯데호텔 3F 크리스탈 볼룸
- 참여비: 5000원 (현장납부)

- 주최: CMMI포럼, Sten, XPer, 스마트플레이스
- 후원: itSMF 코리아
(http://www.itsmf.or.kr/)

- 등록: 2008년 5월 26일 오후 3시부터 ~ ["온오프믹스" 신청페이지]

참여인원은 전체 200명(남자150명,여자50명)이며, 참여인원이 늘어날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선착순 신청방식인데요. 지난 선례를 봤을때 오래걸리지 않아 마감될 것 으로 보이네요.

행사 참여시 주의하실 사항은, (1) 사전행사가 있습니다. 일단은 "역할극"과 "튜토리얼"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앞으로 얼마든지 변할 수가 있습니다. 변경되는 부분은 본 블로그를 통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식사제공이 안되고, 음식물 반입 또한 안됩니다. 저녁식사시간과 겹치는데요. 죄송하지만 알아서 해결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선착순 등록자에 한하여, 행사당일에 5000원의 참여비용을 받습니다. 이 비용은 행사 운영에 사용되고 잔금은 사회에 환원합니다. (4) 등록취소 안하시고 불참하시는분은 두고두고 미워할껍니다~ 다른분에게 기회를 돌려주세요.



P-camp 세번째 만남 신청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