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amp 세번째 만남

P-camp 세번째 만남의 사전행사 - ITSM튜토리얼 & 역할극

어느덧, P-camp 세번째 만남이 1주일 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Day-9 입니다.
이번 행사에서 사전행사와 본행사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준비가 늦고 미흡한 것이 사실입니다.

지금 현재, 참여자 등록을 받아 놓은 상황에서 행사의 기획을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말에서야, 본행사 기획에 대한 큰 틀을 정할 수 있었고요. 이 과정에서 트러블도 좀 있었습니다. 사전행사의 경우에는, 튜토리얼만 초반에 확정이 되었고 역할극은 오늘자로 마무리에 들어갔습니다.

신청하신 분들이 많이 궁금해 하실 것 같아서, 현재까지 정해진 부분을 말씀드리겠습니다.

-------------------------------------------------

1. 튜토리얼 (ITSM[링크])

튜토리얼은 itSMF코리아(후원측)에 부탁하여 ITSM분야의 유명하신분을 모셔왔습니다.

강사 : 배춘석 (LG CNS 차장/ITSM 전문가 그룹)
이력 :
- ITIL Manager, 현 LG CNS 사내 커뮤니티 itSMF-LG 회장
- LG CNS ITSM서비스팀 소속으로 ITSM컨설팅, IT거버넌스 컨설팅 수행업무 담당
- LG 자매사 및 대외사업영역에서 ITSM, IT거버넌스 분야 컨설팅 및 이행프로젝트 수행

배춘석 차장님께서는 이번 튜토리얼을 통하여, itsmf와 ITSM에 대한 소개를 할 예정입니다.
IT분야의 서비스 관리에 대한 이슈를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이야기를 나눌예정입니다.

저희들에게는 PPT가 전달이 되었는데요. 사전 배포는 하지 않기로 하였습니다.
사후에 PDF로 배포가 될 예정이고요. 당일 인쇄물 배포에 대해서는 협의중에 있습니다.


2. 역할극 (Role Play Game)

또다른 사전행사로는 "역할극"이 준비되고 있습니다. 해당분야 최고의 강사분이 초빙됐고요.
이효원씨가 그분입니다. 그분께서 연극치료를 참여자분들 모두에게 체험하게 해주실 껍니다.

행사 : 연할극 (연극치료)
강사 : 이효원
날짜 : 2008년 6월 11일
시간 : (아마도) 오후 5시 ~ 7시
비용 : (아마도) 1만원
제한 : (아마도) 참여자 최대 30명으로 제한

위의 내용을 유심히 살펴보시면, 시간이 평일 오후 5시 입니다. 비용도 1만원이 있고요.
김창준씨와 황선아씨께서 역할극을 힘들게 준비하시고 계신데요. 처음과 달라졌습니다.

역할극이 2시간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물론 모두가 함께 연극에 참여하게 됩니다.
그리고, 최상의 경험을 드리기 위해 최고의 강사를 섭외하다보니 강사비가 발생했습니다.
그런 연유로 인하여, P-camp참여비 5000원 외에 역할극 참여비 1만원이 추가될 것 같습니다.

역할극에 참여하는 분들은 도합 1만 5천원을 내셔야 할 것 같은데요....
어디에서도 하지 못할 경험을 하실 수 있을 테니, 그 돈과 시간을 아까워 하지 마세요~

30명의 인원제한 또한, 최고의 경험을 안겨드리기 위함임을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조만간, 역할극에 대한 모든 내용을 완료하여 확정된 내용을 전달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한자릿수 D-Day 카운트 다운에 들어선 P-camp를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