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NA2008

P-camp와 대안언어축제의 연합행사가 준비중입니다.

따끈따끈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P-camp가 새로운 행사를 준비하는 소식인데요.
이번에는, 대안언어축제와 함께 환상적인 시간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대안언어축제'란?, 개발자들의 한바탕 축제로 준비된 소통과 학습의 행사입니다.

대안언어축제는 그 이름에서 연상되듯이 비교적 드물게 사용되는 언어만 대상으로 하는 것이 아니고, 주류언어의 대안적 사용방법이나 다양한 프레임워크와 기타 소통방식 등 모든 종류의 대안적 "언어"에 대해 서로 배우며 즐기는 축제입니다.

현재, 대안언어축제의 홈페이지 서버(http://altlang.org/fest)가 죽은 관계로 접속이 않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김창준씨의 글 "대안언어축제를 넘어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P-camp와 유사한 성격을 가진 "대안언어축제"와의 연합행사를 11월에 개최할 예정입니다.
아마도, 11월 마지막주 금토일 2박3일간 서울에서 진행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IT에서 종사하는 150명 정도의 참여자분들과 함께, 최고의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참가비는 10만원 정도가 될 것 같은데요. 2박3일간의 숙식이 모두 포함될 예정입니다.

기존의 P-camp보다 더 다양하고 설레이는 경험을 하게 될것입니다. (분명 그래야죠!)
모집 공지를 예의주시해 주세요. 다음달? 늦어도 다다음달에는 참여자를 받을 꺼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