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amp 세번째 만남

P-camp 세번째 만남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네요.

2008년 6월 11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P-camp 세번째 만남이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이번 만남에서는, 기존의 OST와 같은 방식의 토론이 아닌 "월드카페"라는 새로운 방식을 차용했는데요. 걱정이 무색하게 멋진 행사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기쁩니다~)

"경험이란, 어디에서도 할수 없던 일을 했을 때 쌓인다"고 이야기하죠.
P-camp 세번째 만남에 참여하신 200여분 모두가 소중한 경험을 쌓고 떠나셨기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출처: The World Cafe>

P-camp는 단발성 행사이지만, 참여자들과의 피드백을 통하여 흐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온오프믹스등을 통하여 다양한 의견이나 생각을 담은 이야기를 전해주세요. 사람들이 우리 P-camp를 필요로 하는 한, P-camp는 언제라도 다시 만남을 시작할 것입니다.

P-camp 세번째 만남에서 촬영한 사진등의 자료가 있으면 댓글이나 링크 등으로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가 촬영한 사진과 동영상들은, 정리가 되는대로 본 블로그를 통해 함께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행사 후기나 소감을 댓글로 남기실 분들은, "여기 포스트" 또는 "P-camp 세번째 만남의 온오프믹스[링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P-camp 세번째 만남은, "itSMF코리아"의 후원과 "연합커뮤니티"들의 헌신, "자원봉사자"들의 기부와 "황선아"씨의 희생으로 준비되었으며, 200여 참여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성공적인 행사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PS1: P-camp 세번째 만남의 공식 사진이 나왔습니다. (촬영자:남기찬) → 관련링크[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