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권원일/김창준의 "오늘 배워 내일 활용할 수 있는 개발자 테스팅 교육"

우리 P-camp를 이끌어 가고 있는  Sten의 대표 "권원일"씨와 XPer의 창안자 "김창준"씨께서 공동으로 테스팅 교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에 대한 홍보 요청으로 본 포스트가 작성되었습니다.

75만원이라는 금액의 압박이 상당하기 때문에, 개인이 수강하기는 힘들어보이네요.
권원일/김창준씨의 이름값을 믿고 회사를 설득하는 수 밖에는 없을것 같습니다!!!!

아래는, Sten에서 보내온 홍보 자료입니다. (아래 링크에는 상세내용이 있습니다.)


- 아 래 -

교육명

오늘 배워 내일 활용할 수 있는 개발자 테스팅 교육

교육일

2008년 7월14일(월) ~ 15일(화), 7월 18일(금)

시 간

10시~18시 (총21시간)

장 소

서울벤처타운 19층 전산교육실(역삼역 8번 출구)

정 원

20명 (주차시설 없음)

수강료

750,000원 (다과류, 점심 제공)
(부가세 포함, 데브피아 회원 20% 할인)


테스팅과 TDD를 대표하는 국내 최고의 강사진

(주)STA테스팅컨설팅 대표 권원일 / 애자일컨설팅 대표 김창준

공식적인 설계 기법과 리스크를 반영한 체계적인 TDD와 탐색적테스팅의 실전 응용법 강의

국내 최고의 컨설턴트가 진행하는 테스팅 카운셀링

이 모든 것을 경험하실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 애자일컨설팅 대표 김창준씨의 강의는 18일에 진행됩니다.

*** 18일에는 국내 최고의 컨설턴트가 진행하는 테스팅 카운셀링이 제공됩니다.


국제적으로 소프트웨어 개발에서 개발 초기의 소프트웨어 테스팅의 중요성은 날로 증가하고 있으며 그에 맞춰 테스트를 계획하고 수행할 수 있는 개발자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테스트를 수행하지 못하는 개발자는 이제 개발과정에서 제 역할을 수행할 수 없으며 힘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테스팅 분야의 전문성과 경험을 갖춘 개발자가 되는 것은 매우 도전적인 일입니다.

실무에서 SW 테스트 엔지니어로서 업무를 시작하시는 분들이나, SW 테스팅에 대해 체계적인 입문교육을 원하시는 개발자 혹은 SW 테스팅에 관심있으신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본 과정은 개발자들이 테스팅에 대한 전반적인 개념의 이해와 분석, 설계 기법을 습득함으로써 테스팅에 대한 기본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테스팅을 설계하고 수행하는 것에 중점을 두면서 테스팅 전략, 도구 및 관리 등에 대한 전반적인 개념을 실습과 함께 배울 수 있습니다.
교육내용 본 과정에서는 소프트웨어 테스트를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기본적인 컨셉과 테스트 전략, 계획, 설계, 테스트 케이스 작성, 결함 관리, 지원 도구 등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실습을 통해 설명합니다.
또한 탐색적 테스팅과 TDD에 대한 전반적인 개념과 수행 방법을 실습과 함께 배울 수 있습니다.


DPC